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BBQ-SPC 섹타나인, 마케팅 협업 MOU 체결

  • 등록일 : 2023-05-08
  • 조회수 : 190

BBQ치킨 주문하고 해피포인트도 적립하자

BBQ-SPC 섹타나인마케팅 협업 MOU 체결

l 4, SPC 섹타나인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 위한 업무 협약 체결

l BBQ 주문시 해피포인트’ 적립?사용 가능배달 플랫폼 해피오더로 전 매장 배달 서비스

l 섹타나인 커머스 몰 해피마켓 입점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 등 마케팅 솔루션 지원 예정

(2023-05-04)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SPC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BBQ의 상품력과 섹타나인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양사는 협약을 통해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키로 했다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과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게 된다오프라인 시스템을 먼저 도입하고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십 제휴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BBQ는 섹타나인의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에 입점해 이를 통해 전 매장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커머스 몰 '해피마켓선물하기를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 및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서비스 활성화도 계획 중이다.


BBQ 관계자는 "2,300만 회원을 보유한 해피포인트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외부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 # #

 

 

< 캡션 : 4일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에서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오른쪽) SPC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터나인 이경배 대표이사(왼쪽)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