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제너시스BBQ, 혼술족 겨냥 ‘와타미’ 1호점 리뉴얼 오픈

  • 등록일 : 2023-05-09
  • 조회수 : 200

제너시스BBQ, 혼술족 겨냥 와타미 1호점 리뉴얼 오픈

l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소()요리 선술집 ‘와타미’ 1호점 리뉴얼 오픈

l 야끼소바나베 등 가성비 안주와 일품요리, 11종 하이볼 메뉴 주력 판매

l 1인가구혼술족 증가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기는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할 계획

(2023-05-09)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일본 최대 외식 전문기업 와타미(和民)와 합작으로 준비한 이자카야풍 정통 일본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 1호점을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BBQ는 일본식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로 강남과 종로 일대의 직장인들과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와타미를 다양한 소()요리와 주류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정통 주점 '이자카야형태로 재설계 했다.


와타미 문정동점은 약 57( 17)규모로 다찌(바테이블)석을 포함해 총 3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야끼소바와 니꾸도후(소고기두부조림등 혼술에 어울리는 7,000원대 가성비 소()요리 안주 12종과 치킨가라아게스끼야끼나베 등 일품요리로 메뉴를 구성했다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하이볼 메뉴도 11종으로 다양하게 판매한다.


최근 국내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33%에 달하는 가운데코로나 이후 ‘혼술족’이 증가하면서 음주 문화가 과음을 피하고 맛있는 음식과 술을 함께 즐기는 형태로 변하고 있다. BBQ는 적은 인원으로 음식을 즐기는 '()요리안주를 주력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외식문화의 흐름을 선도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문정동 일대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혼술 핫플레이스'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상권에 진출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요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BQ 그룹은 2012년에 일본 최대 외식기업 와타미와 국내 사업 전개를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와타미는 현재 '와타미토리메로', '미라이자가등 여러 외식 브랜드를 포함해 일본 현지와 아시아 전역에 4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 #



< 캡션 1 : 제너시스BBQ 그룹이 일본 외식 기업 와타미(和民)와 합작하여 문정동에 소()요리와 주류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정통 주점으로 오픈한 '와타미 1호점'에서 손님들이 음식을 즐기고 있다 >


 

< 캡션 2 : 제너시스BBQ 그룹이 일본 외식 기업 와타미(和民)와 합작하여 문정동에 오픈한 소()요리와 주류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정통 주점으로 '와타미 1호점'을 오픈했다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