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BBQ 갈릭치킨’도 통했다…신제품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 30만마리 돌파

  • 등록일 : 2023-06-26
  • 조회수 : 155
‘BBQ 갈릭치킨’도 통했다…신제품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 30만마리 돌파

BBQ 갈릭치킨도 통했다

신제품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 30만마리 돌파

l 지난달 3일 선보인 갈리시오소일평균 6천개 판매되며 50일만에 누적 30만마리 달성

l 황금올리브에 알싸한 마늘 시즈닝 더한 바삭갈릭갈릭치킨 판매 비중 52% 차지

(2023-06-26)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제품 '갈리시오소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BBQ가 지난달 3일 출시한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유럽과 한국 입맛에 익숙한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아 BBQ가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갈리시오소 3종은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알싸한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달달하고 짭짤한 허니소이 소스의 감칠맛을 더한 '단짠갈릭'과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갈릭 후레이크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착착갈릭'으로 구성됐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마리를 돌파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단짠갈릭착착갈릭이 뒤를 잇는다.


특히 바삭갈릭은 "기존 마늘치킨들보다 알싸한 마늘맛이 강해 마늘의 민족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한다", "황금올리브치킨의 촉촉함과 바삭함에 갈릭향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등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BBQ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BBQ??배달앱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갈리시오소 주문시 BBQ의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또한 BBQ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하며전단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BBQ앱 회원 대상으로 갈리시오소 3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BQ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마늘맛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 갖춘 갈리시오소 시리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 # 



< 캡션 : 세상에 없던 BBQ의 유러피안 갈릭치킨 갈리시오소’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