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매장 대형화?메뉴 고급화 실현…잠실 롯데월드점 매출 30.9% 급증

  • 등록일 : 2024-03-20
  • 조회수 : 40
매장 대형화?메뉴 고급화 실현…잠실 롯데월드점 매출 30.9% 급증

제너시스BBQ 그룹 올떡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매장 대형화?메뉴 고급화 실현…잠실 롯데월드점 매출 30.9% 급증

l 작년 12월 오픈 이후 3만명 이상 방문최근 한달 매출 오픈기간 대비 30.9% 증가

l 롯데월드 어드벤처키자니아 등 주변 상권 고려해 매장 규모와 판매 메뉴 등 차별화

l 해외 K분식 관심도 높아지며 떡볶이 선호하는 외국인 고객 증가전체 중 17.2% 달해

(2024-03-20) 올떡의 최초 프리미엄 매장인 잠실 롯데월드점의 고급화 전략이 새로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이 작년 12월 선보인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이 오픈 100일만에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이끌며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오픈 이후 3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으며 최근 1개월 매출은 오픈 직후 한 달 대비 30.9%나 증가했다.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서울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연간 100만명 이상 방문하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로 가는 길목에 자리 잡았다주말 및 연휴에 몰리는 친구연인가족단위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기존 매장대비 3배 큰 102.5(31) 40석의 규모로 문을 열었다.


일반 분식 메뉴뿐 아니라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등심 돈카츠볶음밥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최근 한류 열풍으로 K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외국인 고객 비중도 증가하는 추세다지난 14일 발표한 서울경제진흥원 조사결과에 따르면, '2023 서울콘(SEOULCon)'에 참가한 52개국 332명의 인플루언서들은 서울 방문에서 가장 선호하는 음식으로 떡볶이 등을 꼽았다.


실제 지난 3개월간 외국인 고객 비중은 전체 방문객 대비 17.2%를 차지했다올떡은 늘어나는 외국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롱튀(25cm의 롱 감자튀김)’ 등 새로운 핑거푸드도 함께 도입할 예정이다.


올떡 관계자는 "이번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의 매출 증가는 프리미엄 전략이 분식 시장에서도 통한다는 걸 입증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른 브랜드 대비 차별화고급화 전략으로 치킨에 이어 분식 시장에서도 선두를 차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 # 



< 캡션 1 :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이 오픈 100일만에 3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며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

 

 

< 캡션 2 :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에 방문한 고객들이이 辛()올떡볶이, 참치마요주먹밥, 찰순대, 꼬불이어묵 등을 즐기고 있다 >

 

 

< 캡션 3 :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에 방문한 고객들이이 辛()올떡볶이, 참치마요주먹밥, 찰순대, 꼬불이어묵 등을 즐기고 있다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