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토요일 핫플레이스에 BBQ가 간다”…‘원바이트-럭’ 캠페인 전개

  • 등록일 : 2024-07-30
  • 조회수 : 190

MZ세대 겨냥한 한입의 매력

토요일 핫플레이스에 BBQ가 간다원바이트- 캠페인 전개

l BBQ, 핫플레이스로 소비자 찾아가는 원바이트- (One-bite-Truck) 캠페인 진행

l 27일 오후 6시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서 황금올리브치킨·양념치킨 샘플 제공

l 앱 가입·SNS 인증 시 4,000원 할인 및 사이드메뉴 쿠폰 증정 등 현장 프로모션 진행

(2024-07-26) BBQ가 가장 핫한 지역을 찾아다니며 소비자를 직접 만나기 위한 새로운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 '트럭(Truck)'의 합성어로, BBQ가 자체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Z세대가 몰리는 핫플레이스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서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현장 프로모션과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을 찾아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원바이트-방문객을 대상으로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현장에서 자사앱(BBQ가입 인증 시 오는 31일까지 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또한제품을 받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황금알치즈볼(5쿠폰을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소비자 대면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참가자들에게 BBQ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원바이트-캠페인은 지난 20일 토요일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BBQ앱의 방문률은 전주 대비 27.8%가 증가했다.


# # #



< 캡션 1 : BBQ가 가장 핫한 지역을 찾아다니며 소비자를 직접 만나기 위한 '원바이트-(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 >

 

 

< 캡션 2 : BBQ가 가장 핫한 지역을 찾아다니며 소비자를 직접 만나기 위한 '원바이트-(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