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BBQ, 아동보육시설에 말복 맞아 삼계탕 기부
- 등록일 : 2024-08-14
- 조회수 : 85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내자”
BBQ, 아동보육시설에 말복 맞아 삼계탕 기부
l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임직원과 경기도 이천 아동보육원 ‘성애원’ 방문
l 60명의 아이들에게 직접 조리한 삼계탕, 레몬보이 등 전달
(2024-08-14) BBQ가 지속되는 더위에 지친 아이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보양식과 간식을 전달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말복을 앞두고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을 방문해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성애원에 거주하는 아이들 60명에게 직접 조리한 삼계탕을 배식했다. 삼계탕 외에도 레몬보이 등 후식도 함께 전달됐다.
사단복지법인 성원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성애원은 0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아동을 보호하고 양육하는 아동보육시설이다. BBQ는 지난해 말복에도 성애원을 찾아 삼계탕과 치킨을 기부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했다.
BBQ 관계자는 "최근 기록적인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면서 온열 질환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쳤을 아이들이 기력을 회복하고 올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이번 활동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타고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 # #
< 캡션 1 : BBQ가 아동보육원 성애원 아이들에게 보양식과 간식을 전달했다 >
< 캡션 2 : BBQ가 아동보육원 성애원 아이들에게 보양식과 간식을 전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