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1년간 매출 30% ‘껑충’

  • 등록일 : 2025-05-29
  • 조회수 : 39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1년간 매출 30% ‘껑충’

청계천 뷰 품고 광화문 루프탑 명소로 우뚝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1년간 매출 30% 껑충

l 청계천 뷰의 루프탑테라스 및 단체 회식 가능한 대형 매장으로 핫플 등극

l 도심의 휴양지로 불리는 루프탑 대관률 5월 기준 전년대비 2배 상승

l 70가지 메뉴 통해 다양한 조합의 식사 제공황금올리브 치킨 인기 가장 높아

(2025-05-29)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하 청계광장점) 1주년을 맞은 가운데 광화문·청계천 지역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청계광장점이 오픈 후 1년간 청계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으로 각광받으며 전년 대비 매출이 3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문을 연 청계광장점은 탁 트인 경관과 해외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 등으로 쾌적한 공간감을 제공하고 있다이러한 특징들로 청계광장점은 오픈 초부터 외국인 관광객들을 비롯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청계광장점은 루프탑 이용이 늘어나는 봄가을 시즌엔 전년 대비 매출이 평균 30% 상승했다특히 도심속의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프탑의 대관률은 5월 기준 전년대비 2배 상승하는 성과도 보였다.


청계광장점은 치킨 및 피자파스타샐러드플래터 등 70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이는 점차 간소화되고 있는 회식 문화와 맞물려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깔끔한 분위기에 ‘치맥’부터 ‘피맥’까지 다양한 조합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단체 회식 장소로도 입소문을 탔다.


청계광장점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최근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이 꼽혔으며황양반(황금올리브 반 + 양념 반)과 양념 치킨 등이 뒤를 이었다.


BBQ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청계광장점을 찾아 주시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계광장점이 광화문과 청계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과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캡션 1: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 오픈 후 1년간 청계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으로 각광받으며 전년 대비 매출이 3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 캡션 2: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 오픈 후 1년간 청계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으로 각광받으며 전년 대비 매출이 3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 캡션 3: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 오픈 후 1년간 청계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으로 각광받으며 전년 대비 매출이 3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