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메뉴 리뉴얼...저녁 장사·매출 ‘폭풍 성장’

  • 등록일 : 2025-07-10
  • 조회수 : 46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메뉴 리뉴얼...저녁 장사·매출 ‘폭풍 성장’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메뉴 리뉴얼...저녁 장사·매출 ‘폭풍 성장’

l 모츠나베스끼야끼나베 등 일품 요리·닭날개염통 등 꼬치 메뉴 도입

l 메뉴 리뉴얼 이후 강남역삼점 30%, 시흥배곧점 100% 등 매출 신장 기록

(2025-07-09) 정통 우동과 돈카츠 등의 메뉴로 인기를 끌어오던 우쿠야가 신메뉴와 함께 일품 요리 도입 등 메뉴 리뉴얼을 진행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계열사인 '우쿠야'가 본격적인 메뉴 리뉴얼을 통해 꼬치구이와 나베 등 저녁 장사를 위한 일품 요리로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메뉴로는 모츠나베스끼야끼나베얼큰카츠나베소고기 숙주 철판볶음스지오뎅나베오꼬노미야끼 등 일품요리 6종과 닭날개염통근위닭껍질원시오징어 등 꼬치류 9현지 감성 그대로 재현한 숯토리덮밥참치사라다모찌리도후와사비치즈퐁듀유자토마토트러플알감자 등 사이드 6통들깨우동철판야끼우동가니크림우동 등 우동 4종과 치킨난반 튀김그리고 가쿠하이볼가쿠토닉하이볼레몬보이 하이볼유자하이볼진저하이볼메론하이볼 등 하이볼 12종이다.


우선 메뉴 리뉴얼은 직영점이면서 아파트인접 상권인 시흥배곧점과 가장 핫한 상권인 강남역삼점에 우선 도입했으며오픈 예정 매장과 기존 매장에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강남역삼점은 새로운 메뉴 도입 한달여 만에 30%의 매출이 신장됐으며시흥배곧점은 도입 50일만에 매출이 2배까지 확대됐다.


우쿠야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던 우동과 돈카츠는 물론 일품요리꼬치류 도입 등 메뉴 리뉴얼로 저녁 손님이 꾸준하게 증가해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를 확대해 우쿠야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캡션 1 : 제너시스BBQ 그룹의 계열사인우쿠야가 본격적인 메뉴 리뉴얼을 통해 꼬치구이와 나베 등 저녁 장사를 위한 일품 요리로 새로운 시장 창출에 나섰다. >

 

 

< 캡션 2 : 제너시스BBQ 그룹의 계열사인우쿠야가 본격적인 메뉴 리뉴얼을 통해 꼬치구이와 나베 등 저녁 장사를 위한 일품 요리로 새로운 시장 창출에 나섰다.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