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대내외 활동

고객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경영인으로 살겠습니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티파니에서 아침을’ 콘셉트 글로벌 티파티 개최

  • 등록일 : 2025-08-25
  • 조회수 : 76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티파니에서 아침을’ 콘셉트 글로벌 티파티 개최

l BBQ in NEW YORK’ 캠페인 연장선…도심 속 뉴욕 감성 입은 브랜드 공간 체험 성료

l 드레스코드·메뉴·연출 삼박자 조화…글로벌 친플루언서 SNS 통해 브랜드 감성 확산

l “서울 한복판에서 뉴욕을 맛보다”…브랜드 경험에 대한 해외 인플루언서 호평 이어져

(2025-08-21)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0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Tea)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뉴욕 맨해튼 32번가 BBQ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를 서울 한복판에 구현한 도심형 브랜드 체험 프로젝트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단순한 외식 공간을 넘어도시 속 K-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BBQ in NEW YORK’ 캠페인의 테마 컬러인 티파니 블루(Tiffany Blue)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참석했다티파니 블루 원피스에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클래식한 블랙 드레스에 화이트 포인트를 더하는 등 오드리 햅번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BBQ는 이를 기념해 ‘베스트 드레서’ 시상 및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현장 분위기는 클래식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메뉴 구성 또한 BBQ in NEW YORK 프로모션의 정수를 담았다대표 메뉴로는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K-타운 치킨버거’ △‘치즈케이크’ 등이 마련됐다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는 뉴욕 현지 BBQ 매장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국내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메뉴다.


특히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분위기를 담아낸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고급스러운 티타임을 완성했다.


참석 인플루언서들은 행사 현장에서 BBQ의 감각적인 브랜드 문화와 미식 경험을 전 세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글로벌 SNS를 통해 소통했다.


행사에 참석한 친플루언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뉴욕의 분위기와 감성을 맛본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또 다른 친플루언서는 “한국에서 만난 브랜드 중 가장 트렌디하고감성적인 경험을 준 브랜드였다”고 평했다이어 “BBQ가 단지 치킨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이런 스타일리시한 문화 행사까지 소화할 줄은 몰랐다”는 반응도 이어지며브랜드에 대한 재인식과 긍정적인 반전 효과를 동시에 이끌어냈다.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티 파티는 BBQ가 지향하는 도시형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BBQ 빌리지 송리단점을 중심으로 문화공간미식이 어우러진 입체적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 # 



< 캡션 1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진행된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즐기는 BBQ 친플루언서(사진 제공=제너시스BBQ) >

 

 

< 캡션 2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진행된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 티파티에 참석한 BBQ 친플루언서 단체 사진(사진 제공=제너시스BBQ)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