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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스웨덴전 특수로 매출 110% 상승
- 등록일 : 2019-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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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스웨덴전 특수로 매출 110% 상승 ‘축구경기 응원에는 치맥’, 공식 이번에도 통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 50% 이상 매출 상승 기대해 |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축구 경기가 열린 18일(월) 지난주 대비 매출 상승 110% 를 기록하며, 월드컵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고 밝혔다.
18일 이전에도 15일(금)~17일(일) 3일 간 이어진 초반 경기에서도 약 50% 의 매출 상승을 이루어 내며 ‘축구경기 관람=치맥’ 이라는 공식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BBQ 윤경주 대표는 “이번 월드컵의 대부분의 경기가 매장 운영시간에 치러지는 만큼 2010년 남아공월드컵 이후 8년 만에 치킨업계가 월드컵 특수를 누리게 되었다” 며 “본사에서는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영업 지원, 특정일 발주 시스템 운영, 월드컵 프로모션 등으로 월드컵 기간 내 패밀리의 매장 운영을 적극 지원 하겠다” 고 언급했다.
BBQ 여의도역점을 운영하는 이현주 사장은 “스웨덴전을 대비해 평소보다 2배 정도 신선육 등 원부재료를 넉넉히 주문하고, 배달 및 내점 직원도 보충했지만 주문이 밀려들어 정신 없는 시간을 보냈다” 며 “월드컵 기간 내에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사진설명 : BBQ 황금올리브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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